티스토리 뷰
  • 수족구 진단 5일 - 7월 15일(월)

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다. 아침 식사와 오전 간식을 먹이고 병원에 가보니 구내염이 호전되었다고 한다. 봄이가 이유식을 잘 안 먹는다고 하자 엄살일 가능성이 높다는 충격적인 말을 들었다. 15개월 아기가 엄살이라니..
그래도 발진이 다른 아기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라는 말에 안타깝고 속상했다.
오늘도 문화센터를 못 간 봄이. 하루빨리 격리를 마치고 트니트니 가자 ㅠㅠ

* 아침 식사: 당근 요거트 스프 180g + 산골 사과배 퓨레 50g. 얇게 썬 사과 두 쪽 + 달걀흰자 반 개.
아내가 정성껏 만든 당근 요거트 스프를 봄이는 잘 먹지 않았다. 결국 산골 사과배 퓨레를 섞어 주니 먹기 시작. 170g 정도 먹었다. 부모님께서 육아를 도와주러 오셔서 함께 먹은 사과와 달걀을 먹고 싶어 하더니 얇게 썬 사과 두 쪽과 달걀흰자 반 개를 순식간에 먹었다.
* 간식: 우유 60ml
* 점심 식사: 닭백숙 170g. 부모님께서 닭백숙을 준비해주셨다. 봄이에게 닭고기 70g + 참쌀죽 100g을 덜어줬는데 순식간에 다 먹었다. 병원에서 들은 대로 이유식을 안 먹는 건 엄살이었나 보다. 맛있으면 먹는 봄이 ㅋㅋ

* 간식: 멜론 + 버터핑거 스틱 한 개 + 우유 100ml

* 저녁 식사: 특소고기야채죽 + 상하목장 치즈 + 복숭아 + 상하목장 아이스크림.

어제 잘 먹은 소고기야채죽을 거의 먹지 않았다. 왜일까.. 결국 치즈와 복숭아와 아이스크림으로 배를 채웠다. 저녁을 먹일 때는 답답했는데, 이렇게 적고보니 이해가 된다.

 

내일은 더 잘 먹길.

 

아내가 만든 당근 요거트 스프. 사과배 퓨레를 넣은 뒤부터 잘 먹었다.

 

 

* 15개월 아기 수족구 식사 기록 *

2024.07.15 - [육아 이야기] - 15개월 아기 수족구 식사 기록(3~4일)

2024.07.13 - [육아 이야기] - 15개월 아기 수족구 식사 기록(1~2일)

댓글